인천해양축제기념 음악회
월미도서 오는 28일 연다
시민일보
| 2004-05-16 19:49:39
인천해양축제를 기념하는 인기가수 음악회가 오는 28∼30일 월미도에서 열린다.
음악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블루 콘서트(사회 클릭 B, 샤크라)=28일 오후 7시30분 월미도 국립 해사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디바, 하림, 박효신, 강성훈, MC스나이퍼, 강현수 등 출연.
▲오션 뮤직 쇼(사회 이본, 김정훈)=29일 오후 7시 해사고교 운동장에서 박상민, 엄정화, 테이, 코요테, 베이비복스 등 출연(음악회 끝난 뒤 불꽃놀이)
▲선상 콘서트=29일 오후 6시 월미도 유람선 코스모스호에서 자전거를 탄 풍경, 추가열, 송시열, 한동균 등 출연.
▲폐막 콘서트(사회 오정철)=30일 오후 7시 해사고교 운동장에서 영턱스클럽, 뱅크, MC 몽, 부활, 디바 등 출연.
문의 (032-441-5539)
/김지완기자 mcs@siminnews.net
지역 작가들 창작기량 엿본다
‘안양미협展’ 문예회관서 20일까지 열려
경기도 안양지역 작가들의 제29회 안양미협전이 오는 20일까지 안양문예회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작가들의 작품 발표를 통한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한국화, 서양화, 조각, 공예, 디자인, 서예 부문의 90명의 작품이 전시돼 시민들의 정서 순화와 심미적 안목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 미술의 파급효과와 미술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전시 당일 컨벤션홀에서 문화상품전, 미술인의 밤 등 특별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특히 안양 미술 문화의 자리 매김 및 디지털 문화 정착을 위해 홈페이지(www.anyangarts.or.kr)를 통한 사이버 전시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정용포 기자jyp@siminnews.net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