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04 송년예술무대’ 성료
용산구, 자원봉사자들 위한 다양한 행사 열려
시민일보
| 2004-12-28 20:18:14
용산구(구청장 박장규)가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최근 개최한 ‘아듀! 2004 송년 예술무대’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8일 구에 따르면 이번 예술무대는 올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공연으로 펼쳐져 자원봉사 활동의 1년을 결산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올 한해 예술무대의 결정판인 송년 예술무대는 최근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700여명의 자원봉사자 및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신명나는 풍물, 우아한 고전발레, 열정적인 밸리댄스를 비롯 캐롤, 트럼펫 연주 등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대로 꾸며졌다.
무대 첫머리를 장식할 채향순 무용단은 풍물의 역동적인 한판 공연 ‘뇌고’와 ‘쟁강춤’을 선사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조승미 발레단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 ‘호두까기 인형’공연을 펼쳤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연말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캐롤’과 ‘합창곡’에 이어 트럼페터 전상오와 신창혜가 연주하는 ‘올드 랭 샤인’ 트럼펜 연주도 자원봉사자를 비롯 많은 주민들의 박수를 받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고생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그동안의 어려움과 노고를 잊고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위지혜 기자 wee@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