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찾아가는 서비스’ 큰 호응

시민일보

| 2008-04-03 19:47:25

대림산업 e-편한세상은 올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런칭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찾아가는 서비스’는 기존의 ‘오렌지 서비스’와 더불어 입주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이를 서비스 차원으로까지 확장, 고객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직접 찾아가서 해결하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의 손이 닿기 어렵고, 불편하게 느끼는 세면기 배수구청소, 각종 가구 경첩보수, 문손잡이 보수 등을 실시하고 있다.

e-편한세상은 ‘오렌지 서비스’와 ‘찾아가는 서비스’ 외에도 오렌지 데이, 오렌지 아트스쿨 등을 통해 문화적 안목과 예술적 취향까지 배려한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