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가수 현미, 톱 가수 개인부문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안기한
agh@siminilbo.co.kr | 2019-04-16 00:00:00
제6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9(Luxury Brand Model Awards Fashion Week 2019)가 지난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라마다 서울 호텔 2층 그랜드볼륨 특설무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한국 가요계의 디바 가수 현미가 톱 가수 개인부문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시상에는 LBMA STAR 토니 권 대표가 함께 수상의 영광을 축하했다.
톱 가수 개인부문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가수 현미는 수상소감을 통해" 저는 사실 오랜시간 동안 앉아 있으면서 가요계에서는 상은 많이 타보고 국제 가요제에서도 타보고 해봤는데 패션계통에서 받는 것이 영광이다"이라면서"인연이 된 것이 권 대표님도 계시지만 여기에 앉아 있는 이봉조 선생님 조카들이 관련이 있고 노래하는 사람이 이런 패션 고 앙드레김 선생님 처럼 파션 계통에서 상을 받는 것은 굉장히 영광 스럽다.사실 내가 답례를 해야 하는데 반주도 준비가 않되었고...반주도 없어요.평생에 아카펠라 인데 예스...."라고 소감을 말하면서 즉석에서 라이브로 마이웨이를 열창으로 관객들에게 답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