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키즈모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박정현 부여군수,"몸도,마음도,영혼도,씩씩하게 ,건강하게,다함께 아자"
안기한
agh@siminilbo.co.kr | 2019-05-08 03:31:00
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공식행사인 어린이 키즈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5일 오후 4시부터 31명의 키즈모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참여한 키즈모델들은 한복과 자유복 착용으로 무대에서 워킹과 포즈 개인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관람객들로 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패션 스타상'에는 송민기,김나연,이정민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뷰티 스타상'에는 정소율,박시후,김나율 어린이가 수상했다.시상에는 LBMA STAR MEDIA 안기한 대표가 진행을 도왔으며 대회 '우수상'에는 박연주,양서윤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시상에는 이길우 시니어 모델이 축하했다.
'최우수상'에는 이수진,박지현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시상에는 송복섭 부여군의회 의장이 축하했으며 이날 대회 '대상'에는 오유진 어린이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시상에는 박정현 부여군수가 시상했으며 어린이들과 함께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키즈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한 오수진 양은 눈물을 흘리면서 "관계자 언니가 상을 못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그런데 대상 수상에 갑자기 제 이름이 나와 너무 놀라웠다"며"엄마 사랑해요"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어린이날이 97살이 됐다.어린이가 아니라 어르신이 됐다"며"소파 방정환 선생님이 1923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지정해 지금까지 오게됐고 어린이가 미래다.희망이다.만물이 살아나듯 봄은 희망이다"라고 축하했다.
한편,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가 지난 4~6일(3일간) 유네스코 세계유산 도시인 충남 부여군 관북리유적과 부소산 일원에서 진행되면서 이곳을 찾은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사회자는 정현우,이수아 아나운서가 진행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오는 8월 15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 키즈모델 출전권을 부상으로 전달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