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2009-05-21 09:59:03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1일 자하문 컨벤션 홀에서 열린 ‘종로관광 미래발전 토론회’에 참석, 한국의 중심인 종로가 세계적인 관광 1번지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의견을 듣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21일 오후 6시30분 금천문화위딩홀 4층에서 전몰군경유족회 금천구지회 주최로 마련된 ‘호국보훈의 달’ 맞이 유족 위로잔치에 참석,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들의 지혜와 경륜을 활용해 주민화합에 선도적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1일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활력충전! 성동 에듀피아(edupia)' 교양강좌에 참석, 빠르게 변화하는 지식정보화 사회를 맞아 사회,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교양강좌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교육 욕구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21일 오후 3시30분 이화여대에서 열린 ‘이화-노원 여성 아카데미 5기 수료식'에 참석, 정지혜씨 등 75명의 수료생들을 축하하고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구 차원에서 지속인 노력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21일 방화3동 회현교회에서 열린 ‘강서 어르신 행복대학 수료식’에 참석, 축사를 통해 인생의 황혼기에 젊은이 못지않은 뜨거운 배움의 의지를 불태우며 건강히 행복대학을 수료한 노인들을 축하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