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정

안은영

| 2009-06-15 10:33:16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15일 구의회에서 열린 제168회 임시회에 참석,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서로 다양한 적극적인 협력과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15일 오후 3시 금나래아트홀공연장에서 열린 ‘금나래 청결봉사단 자율청소 실천 결의대회’에 참석, 올해 서울시 인센티브 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구로 선정되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자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15일 오전 8시30분 본관 7층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된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개청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입캡슐에 보존할 수장품 공모 홍보, 각종 전염병에 대한 예방과 발병시 초기 대처방안에 대한 홍보 및 안내를 철저히 하도록 당부했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15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제38회 창의혁신 아카데미에 참석, ‘으뜸양천의 비전과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면서 으뜸양천 건설에 1200여 직원들의 능동적인 업무추진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15일 오후 4시 면목4동에 위치한 중랑구 구민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새마을협의회장·부녀회장 합동취임식’에 참석, 축하인사와 함께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15일 오후 6시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린 ‘제14회 광진구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 구민의 화합과 역량을 하나로 모아 40만 광진구민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15일 오전 10시30분 구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부지활용방안 최종 보고회’에 참석, 서울 동북권 르네상스 중심지역에 걸 맞는 부지활용방안을 강구하도록 지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