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성형외과의원 김규희 원장, 벨라젤 학술 세미나 참여 및 발표 진행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9-05-23 09:00:20


신사역에 위치한 가로수성형외과의원 김규희 원장이 지난 8일 가슴보형물 벨라젤 마이크로 제조업체인 한스바이오메드㈜가 주체하는 학술 세미나에 초청되어 ‘Bellagel micro (벨라젤마이크로)보형물 선택의 기준’에 대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한스바이오메드㈜에서 개발한 ‘벨라젤 마이크로’는 국내 및 아시아 여성의 신체적 특징을 연구하여 탄생한 보형물로 기존의 라운드나 물방울 보형물의 장점은 그대로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움직여 실제 가슴과 유사한 실루엣을 경험할 수 있어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보형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주요 성형외과 의료진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 김규희 원장은 벨라젤마이크로 보형물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실제 환자들에게서 많이 듣는 가슴성형 시 사용되는 보형물 선택에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또한, 김 원장은 질의응답 시간을 특별히 갖고 Bellagel micro (벨라젤마이크로) 가슴성형 보형물 선택에 대한 모양, 촉감, 크기, 부작용 발생 가능성 등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의견을 나누어 많은 이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규희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이 모여 가슴성형과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에 대한 단순 제품설명이 아닌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형외과 전문의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