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 자치단체장 동정
김유진
| 2009-11-30 09:40:15
▲서울 은평구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30일 오전 8시30분 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전 부서장들은 주요 지출사업추진 일정이 느슨해지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를 철저히 하도록 지시했다.
▲서울 양천구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30일 구청장실에서 개최된 월요간부회의에 참석, 간부들에게 2010년도 예산안 심의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철저한 준비로 원활한 사업추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성동구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30일 구청 1층 비젼갤러리에서 열린 '사랑의 저금통 개봉식'에 참석, 우리 아이들에게 십시일반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줌으로써 더불어 사는 인성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동대문구
방태원 동대문구청장 권한대행은 30일 오후 동대문구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상공회 제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 참석, 경영자는 남다른 능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며 지역경제를 활성화시켜 동대문구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키자고 강조했다.
▲서울 노원구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30일 오후 3시 상계3?4동 수락홀에서 열린 ‘제2기 자원봉사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석, 94명의 수료생을 격려하고 소외된 이웃의 손과 발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30일 오전 10시30분 본관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서울유동인구조사원 교육’에 참석, 구민만족 행복 광진을 만드는 주인공이라는 사명감과 긍지를 갖고 내년에도 각종 구정참여업무에 적극 동참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강현석 고양시장은 30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보육시설 평가인증을 통과한 보육시설 34개소에 현판 전달식에 참석, 관계자들에게 보육시설은 곧 이나라의 경쟁력이라며 지역사회의 발전 원동력과 국가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정신으로 운영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가평군
이 진용 가평군수는 30일 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 올해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와 내년 계획된 사업의 사전준비로 군정추진에 효율성을 향상하고 주민들의 동절기 대비를 위한 서민생활안정대책에 만전을 기해나갈 것을 강조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배 연천군수는 30일 본청 상황실에서 실과원소장 26명이 참여한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에 참석, 최근 지방세 체납이 증가하고 있어 건전한 재정운영을 위하여 각 부서별로 체납세 징수율 제고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강화군
안덕수 강화군수는 30일 군청영상회의실에서 각 실과소장이 참석하는 간부회의를 주재, 해마다 연말이면 터져나오는 공직자 비리의 근절이 시급하다고 강조하며 관계자들에게 공직기강확립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남동구
윤태진 남동구청장은 30일 자유총연맹남동구지회에서 추진한 ‘청소년가정 및 불우이웃돕기 고추장전달식’에 참석,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도움의 손길에는 결코 크고 작은 것이 존재 하지 않는다며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천 서구
이훈국 서구청장은 30일 간부회의를 주재, 관계자들에게 2009년도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와 구의회 제2차 정례회관련 행정사무감사 및 2010년도 예산안 심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