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컴퍼니, 여성용드로즈 '슬림9 네모팬티' 출시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5-30 06:00:04
‘슬림9 네모팬티’는 여성용드로즈 제품으로 SNS에서 ‘내 몸을 위한 편안한 속옷’이라는 타이틀로 우수한 기능과 착용감으로 신뢰성 있는 후기를 더해 다양한 연령의 여성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베이지 컬러가 재입고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네모팬티 이외에도 슬림9이 선보인 제품들인 노브라티셔츠 숨바꼭티, 다리를 보정해주는 압박스타킹, 피부톤에 맞게 선택 가능한 퍼스널컬러스타킹 등은 여성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제작되었다.
슬림9 네모팬티는 여성의 고민인 삼각팬티의 Y존착색, 아랫배 끼임 등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사각형 팬티로 제작되어 Y존의 자극이 없고, 긴 밑위와 넓은 밴드로 아랫배의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네모팬티의 허리밴드는 원단 사이에 고탄성 마이크로 밴드를 넣어 열로 압착시키는 기술을 통해 얇지만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게 제작되어 기존 남성용 드로즈와는 다르게 투박하지 않고 슬림하다는 장점이 있다.
슬림9 브랜드의 CNC컴퍼니 맹서현 대표는 “슬림9은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 여성들의 편안함과 편리함, 나아가 일상생활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20-30대의 관점이 ‘자기 몸을 그대로 사랑하자’라는 인식으로 바뀌면서 편안하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욕구를 나타내고 있다”며, “슬림9 네모팬티의 우수한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편안한 속옷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소통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림9’의 제조 및 판매를 맡고 있는 (주)커뮤니케이션앤컬쳐(CNC Company)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벤처 기업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인 ‘하루끼니’와 ‘라이프굿즈’ 그리고 ‘슬림9’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