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배우 김민정 건강 비법?...뇌하수체 선종 수술 후 그녀의 사연은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9-06-03 23:31:31
최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내 몸의 헬시피' 코너에서는 배우 김민정이 출연해 자신의 건강 관리 비법을 알려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은 어릴 때부터 몸이 약했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10년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큰 병을 앓았다. 2009년에는 뇌하수체 선종이 발견돼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크릴 오일에 들어있는 뇌 노화 예방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열이나 공기에 쉽게 산화되는 일반적인 기름에 비해 쉽게 산패되지 않으며 계속 복용할 경우 뇌신경 재생효과를 준다. 이와 더불어 크릴 오일에는 몸속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성분인 '인지질'이 들어있어 세포를 보호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영양분을 제공한다.
크릴 오일은 관절 건강과 혈관질환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 크릴오일에서 함유된 오메가3지방 EPA와 DHA는 신체에 중요한 항 염증기능을 가지고 있어 관절염 및 관절 통증 감소에 도움을 되고 염증으로 인한 관절염 증상과 관절 통증 호전에 좋다. 또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고 기름때를 더 쉽게 배출할 수 있는 효과가 탁월해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LDL콜레스테롤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