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너와 나 우리', K-Music Treanding 6위...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받는 노래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6-05 01:00:00

이예준이 ‘너와 나 우리 (Feat. 젤로 Of B.A.P)’로 세계적인 차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위니미 차트 2019 K-Music Treanding TOP10에 6위를 차지했다.


1위로는 대중들은 관심과 탄탄한 음악실력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선정됐다.


6위를 차지한 이예준의 ‘너와 나 우리’는 인기 아이돌 그룹 B.A.P를 탈퇴한 젤로가 탈퇴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음원으로 '너와 나 우리'는 우리 생애 가장 행복했던 기억과 삶의 새로운 분기점에서 맞는 이별의 아쉬움, 새로운 시작을 노래했다.

2월 졸업 시즌을 앞두고 익숙했던 일상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졸업 시즌송이다. 이예준은 맑고 차분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리스너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이예준은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 이후 꾸준한 공연과 방송활동을 통해 차세대 디바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선정에는 일본 매거진 3개사의 협력을 통해 한일 평론가들이 참여했으며, 이를 토대로 K-Music의 대중화를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

1위부터 10위까지는 각각, 잔나비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장범준 - 당신과는 천천히, 백예린 -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케이시 - 진심이 담긴 노래, 헤이즈 - SHE'S FINE, 이예준 - 너와 나 우리, 허각 - 흔한 이별, 닐로 - 지나오다, 벤 - 180도, 양다일 - 고백이 선정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