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평내동 휴미니하우스 분양
차재호
| 2010-05-18 19:19:23
냉기가 도는 부동산시장에 봄바람이 부는 투자처가 있다. 바로 수익형 부동산으로 꼽히는 원룸텔이다. 원룸텔의 급부상은 몇 년 전부터 부동산관계자들은 예측했던 현상이다. 현재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소형주택 특히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원룸텔은 틈새투자처의 으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중 눈에 띄는 원룸텔로 남양주시 평내동에 위치한 휴미니하우스를 들 수 있다. 휴미니하우스는 오는 5월 28일 원룸텔 투자자를 위한 ‘준주택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에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그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휴미니하우스는 1~2인 가구를 위한 안성맞춤형 소형주택이며, 인테리어 감각 또한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경쾌한 디자인으로 기존 원룸텔과는 차별화된다. 세대별로 드럼세탁기, 침대, 옷장 등 꼭 필요한 가전, 가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샤워실과 방 내부에 각각 천정그릴이 설치돼 있다.
소형주택인 원룸텔의 특징상 1~2인 거주로 인해 방범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휴미니하우스는 이점 또한 놓치지 않고 주출입구(프론트)와 각 복도 및 공용식당에 CCTV 카메라를 설치했으며 각 세대별 출입문에 전자키를 설치했다. 이에 싱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