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객서비스 매뉴얼 발간

차재호

| 2010-07-22 20:08:02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고객서비스 매뉴얼을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고객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 ▲CS(Customer Satisfaction) VISION 체계 수립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모니터링 및 성과관리 체계 구축 ▲CS교육 및 캠페인 시행 등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 및 실천을 위한 5대 전략 수립에 따른 것이다.

이번에 발간한 매뉴얼은 사내기본예절, 대화예절 등 ‘임직원 고객서비스 매뉴얼’과 ‘주택부문 고객서비스 매뉴얼’ 등 각종 고객접점별 서비스 매뉴얼로 구성돼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