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김한나, 남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화보 관심 급부상 "조기품절 예고"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6-26 00:26:00
25일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은 그 동안 비밀리에 감추었던 치어리더3대장 김한나의 아슬아슬한 비키니 화보 7월 표지를 공개하며 수많은 남성독자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은 박한솔, 안지현, 박현영 등 국내 최고 치어리더들로 연달아 표지를 장식하며 남성 팬들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에게도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섹시 남성 매거진이다.
2019년 7월호 뜨거운 여름 화보의 첫 주인공을 장식한 치어리더 김한나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풀 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그 동안 팬들에게 꼭꼭 숨겨 두었던 그녀만의 은근한 가슴라인과 탄탄한 힙 라인을 자랑했다.
또한 그녀는 “비키니 화보는 처음이라 벌써부터 조기품절을 걱정하고 있다”며 취재진에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보 촬영장소에 참석한 남성 취재진들을 애간장 태우기도 하였다.
치어리더 3대장으로 언급되는 김한나는 수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와 다양한 TV활동 등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 그 인기가 절정을 향하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관계자들은 치어여신 김한나의 첫 비키니 화보가 실린7월호에 대해 "역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 중에 가장 섹시하고 가장 아름다운 기념비적인 특집 화보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7월호를 구입하는 단 한 명의 팬들도 후회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