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 동정 외

최민경

| 2010-11-22 09:47:26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22일 오후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개최된 ‘2011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교육이 바로 동대문구의 미래라는 생각에서 향후 5년간 교육환경을 위해 집중적으로 투자해 학력신장과 교육 경쟁력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동작구
문충실 동작구청장은 22일 오후 3시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울동작구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린 ‘통일안보 강연회’에 참석, 올바른 통일관과 남북관계를 모색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양천구
이제학 양천구청장은 22일 구청장실에서 개최된 월요간부회의에 참석, 간부들에게 주요 현안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22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모범공익근무요원 표창 및 소양교육에 참석, 남은 기간 동안 광진구를 사랑하는 마음과 구민에 대한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즐겁고 활기차게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구로구
이성 구로구청장은 22일 오전 10시30분 안양천 고척교 옆에서 안양천을 사랑하는 시민의 모임 주관으로 열린 '안양천 정화활동'에 참석, 환경단체 및 1사 1하천 기업체와 함께 안양교~신정교 구간의 쓰레기 제거 작업에 참여했다.

▲서울 용산구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22일 오후 문화예술회관 전시장에서 열린 2010 용산예술인(문학)초대전 개막식에 참석, 용산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용산구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문학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노원구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22일 오전 10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회의’에 참석해 자원봉사를 더 활성화해 어려운 일을 돕게 적극적으로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경기 하남시
이교범 경기 하남시장은 22일 시장집무실에서 실시한 디지털 보고지원시스템 시연회에 참석, 관계자들에게 디지털 보고지원시스템은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한 업무시스템인 만큼 전 부서의 협조로 철저히 시스템을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선 경기 연천군수는 22일 한탄강관리사무소에서 셀프리더십교육생 80여명을 대상으로 ‘셀프리더십 교육과정 특강’을 실시하고, 군민과 소통하는 '으뜸연천, 명품연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구리시
박영순 경기 구리시장은 22일 동구하늘공원 배드민턴장 등 조성보고회에 참석, 관계자 및 관련업체에게 철저한 사업 검토와 주민편익을 고려한 배드민턴장이 조성될 수 있도록 조성사업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서구
전년성 인천 서구청장은 22일 오후 구청 대회의실에서 실시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의 운영 및 윤리교육에 참석, 회색도시 속에서도 정감이 넘치고 살기 좋은 공동주택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인천 계양구
박형우 인천 계양구청장은 22일 인천지역 군수ㆍ구청장협의회에 참석, 군ㆍ구의 공동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면서 특별시와 광역시가 유사한 행정업무를 수행하고 있음에도 국 설치기준에 차별이 있어 이에 대한 개선을 위한 관련법령 개정을 건의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