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최예슬 커플 웨딩 촬영현장 공개, 설레임 느껴졌던 그곳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7-12 01:36:00

엠블랙 출신 BJ 지오와 결혼을 앞둔 배우 겸 BJ 최예슬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7월 9일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에는 '웨딩드레스 입어보고 왔어요! 지오 오빠의 반응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웨딩드레스, 턱시도 피팅을 위해 숍으로 가는 지오 최예슬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숍으로 가는 길, 지오는 "가요대전에서 턱시도를 입어보긴 했는데 식장에서 입는 건 아니니까"라며 "무엇보다 예슬이가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처음으로 보게 된다. 오늘 아주 즐겁고 행복하고 감격스러운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신랑 지오 앞에 선 최예슬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오는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진짜 예쁘다. 이런 기분이구나. 눈물을 흘리는 신랑분들도 있던데, 정말 예쁘다. 더 안 봐도 될 만큼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두 번째 웨딩드레스 역시 최예슬과 찰떡처럼 잘 어울렸다. 지오는 "이것도 진짜 예쁘다. 이건 예슬이 취향 저격 아니냐. 진짜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해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오 최예슬 커플은 오는 9월 말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