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충남도 기업인 대상

내달 7일까지 후보 접수

주정환

| 2011-05-02 17:59:00

[시민일보]충남도는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18회 충청남도기업인대회’ 기업인대상 수상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신청 대상 업체는 도내에 본사나 주사업장을 두고 있는 중소제조업체로 경영능력이 탁월하고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 내달 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시상은 ▲최우수업체에 종합대상탑과 상장 ▲경영·기술·수출·창업 등 부문별 1명씩에겐 대상 탑과 상장 ▲우수기업인 5명에 대해서는 상장과 우수기업인상 탑 ▲모범사원 20명 표창장 등이다.
또 중소기업중앙회장상 기업인 2명과 모범근로자 2명에게 상장과 상품을, 충남기업인연합회장상 모범근로자 2명에게는 상장과 상품을 수여한다.
기업인대상 수상업체는 도 경영안정자금을 대출 받을 경우 우대금리 3% 적용, 해외시장 개척단(박람회) 우선 참여 지원, 도 세무조사 유예,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수여하는 중앙단위 포상 기회 등의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신청은 사업자등록증과 최근 3년간 재무제표 등 소정양식에 따른 서류를 본사나 주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시·군 기업지원과(지역경제과)에 하면 된다.
수상자는 해당 시·군에서 1차 심사(예비평가)와 재무제표 검사 등을 통한 기업 건실도 평가, 현지실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30일 부여 롯데리조트 사비홀에서 열리는 기업인대회에서 갖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 홈페이지( http://www.chungnam.net)를 참조하거나 도 기업지원과 (042-220-3299) 또는 시·군청 기업지원과(지역경제과)에 문의하면 된다.
충남 이현석 기자lhs@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