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뮤직뱅크' 1위 등극 눈길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7-21 06:00:00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백현 ‘UN 빌리지’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백현이 차지했다.
세러데이는 중독성 넘치는 ‘세러데이’ 무대로 밝은 기운을 전했다. 네이처는 ‘내가 좀 예뻐’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문복 그룹’ 리미트리스는 ‘몽환극’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박재정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으로 이별의 깊은 감성을 전했다.
프로미스 나인은 ‘LOVE RUMPUMPUM’으로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여자)아이들은 ‘Uh-oh’ 굿바이 무대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SF9은 ‘RPM’으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펜타곤은 ‘접근금지’로 청량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데이식스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청춘의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노라조는 ‘사이다’보다 두 배 더 시원한 ‘샤워’로 컴백했다. 노라조는 금방이라도 목욕에 임할 독특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성운은 ‘BLUE’로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1TEAM, 에이티즈, 데이식스, SF9, 가비엔제이, 네이처, 노라조, 리미트리스, 박재정, 세러데이, 윤태경, 의진, 청하, 크나큰, 퍼플백,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플래쉬, 하성운이 출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