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삼성타운블럭 ‘애니타워’ 상가분양
관리자
| 2011-06-30 17:47:00
강남역 주요 상권으로 뜨고 있는 삼성타운 블럭에 유일한 신축상가인 ‘애니타워’가 상가분양을 시작했다.
신축상가가 태부족한 상성타운블럭의 임대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신축상가로 알려진 애니타워는 투자가치가 기대되는 최고의 입지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미 강남역 삼성타운블럭은 비즈니스와 교통의 요충지역할을 해오고 있음을 부정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하루 20만명 이상)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오피스 및 사무실 등의 공급이 부족한 요충지중 한 곳이다.
이번 애니타워의 주요 특징은 몇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상가건물 자체가 개방형 구조의 코너상가의 형태를 이루고 있다. 즉, 12m 도로변 코너에 위치한 최상의 입지와 유동인구의 유입이 편리한 3면 개방형의 구조를 가지고 있고, 6m의 넓은 주출입구로 접근성을 훨씬 높였다.
둘째, 화려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강남역의 랜드마크로 부각되고 있다. 우주선 모양의 독특한 누드엘리베이터, 고급 통유리 시공으로 주변건물들과 확실한 차별화를 시도하였으며, 수려한 외관과 이동경로를 배려한 동선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접목되어 있다.
셋째, 편의성과 다양성을 고려하여 설계가 이루어져있다. 저충부는 세련되고 시야를 확보한 시원한 설계로 카페와 레스토랑 등 다양하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중층부는 임대수요가 많은 평형 구성으로 효율적인 공간창출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고층부는 화려하고 넓은 스카이라운지로 꾸밀 수 있도록 설계가 이루어져, 상가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고려하여 디자인 되었다.
이처럼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애니타워는 현재 성황리에 분양중이며, 투자가치와 성공비지니스에도 최적화되어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강남역 삼성타운블럭의 활성화가 기대된다. 문의 (02-587-0456)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