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中企 상생협력 기술경진대회 개최
관리자
| 2011-07-27 17:51:00
현대건설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2011 현대건설 중소기업 상생협력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이후 올해로 4회째인 ‘기술경진대회'는 현대건설 및 계열사 협력업체는 물론 일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우수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발굴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진행된다.
응모 분야는 현장 적용이 가능한 자재 및 신기술·신공법 분야와 공동 연구개발이 가능한 혁신적 아이디어 분야로, 접수는 현대건설 홈페이지(www.hdec.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접수는 9월26~10월7일까지 이며, 기술·아이디어 제안서(A4 용지 20장 내외)와 요약본(A4용지 2장 내외)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후 분야별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11월 첫째 주 현대건설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공고할 예정이다.
수상작 가운데 즉시 현장 적용이 가능한 기술은 현대건설 현장 우선 시공권이 부여되고, 수상업체는 협력업체 등록 및 하도급 입찰 시 가점이 부여된다. 추가 개발이 필요한 제안은 공동개발은 물론 개발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해도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협력업체를 발굴하고 공동 기술 개발 등을 통해 현대건설과 협력업체가 동반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