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생방송‘생두부', 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소개
관리자
| 2011-08-08 18:21:00
온라인 생방송 ‘생두부’(배동성, 장미화MC)의 '권영찬의 고!고!고!' 코너가 여성들을 위한 여름철 피부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소개했다.
생부두 중 한 코너인 '권영찬의 고!고!고!'는 주부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 멋집과 주부들이 즐겨 찾는 공간의 정보와 노하우, 가족들이 함께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많은 곳의 정보를 제공했다.
8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생두부’에서는 아이들의 방학을 맞이해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명품 피부관리샵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원장이 직접 출연해서 권영찬과 함께한 리포터 한아름씨를 직접 케어 하며 피부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본에스티스는 피부관리 샵으로 인기 연예인들과 아이돌 가수들이 피부관리를 많이 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한도숙 원장의 파이테라피는 한교수의 23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피부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하여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11단계로 구성됐다.
이날 방송에서 권영찬과 함께 진행을 맡은 리포터 한아름씨가 신체에 7개의 보석을 올려 놓고 빛을 쬐어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곳과 어느 부위가 발란스가 깨졌는지를 알아보는 1:1 맞춤 체크방법을 통해서 맞춤 피부관리진단을 받은 후 직접 케어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은 방송인 한아름씨의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을 받기 전후의 피부가 공개했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화장품과 피부관리 노하우는 현재 일본에 독점적으로 수출되며 일본에서도 자리를 잡은 유명 피부관리 프로그램이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청담동에서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함께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케이블 전문채널인 FNC TV에서 시청할 수가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