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환, (주)피비에스 홍보대사로 위촉

관리자

| 2011-08-09 17:44:00

공연과 함께 방송출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정준환이 (주)피비에스의 구강청정제인 해피마수스케어액 홍보대사를 맡았다.


정준환은 지난 5월에 개편된 CBS 성경인물전의 '성경드라마'에 고정 출연하면서 연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연극 ‘그남자 그여자’에서 1인 10역을 거뜬히 소화해내며 대학로와 충무로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연기경력 9년차 배우다.
얼마전에는 탤렌트 윤철형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극단큐브의 단원으로 ‘코메디크럽에서 울다’의 주인공역을 맡으며 남양주에 있는 호평체육관에서 공연을 갖기도 했으며 가을에 앵콜 공연이 진행이 되기에 무더위를 잊고 연습해 한창이다.
정준환은 "오래동안 연습을 하다보면 단내가 나기 마려인데 구강 청결을 위해서 공연 전후 항상 구강청정제로 입을 청결하게 한다"고 말했다.
피비에스는 해피마우스케어액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정준환씨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정준환씨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비에스는 손세정제와 구강청정제, 탈취제를 생산하는 의약외품 전문기업으로 신개념 한방구강청정제인 해피마우스케어액과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구강청정제 생산량으로는 국내 2위에 해당되는 전문 중견기업으로 구강청정제와 손세정제, 탈취제등 40여종의 제품을 일본에 수출 중이다.
피비에스는 지난 2005년 일본 다이소에 수출계약을 필두로 현재는 부여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2007년에는 중국 산동성에 제2공장을 준공하였으며, 2007년 8월에는 미국 FDA에 의약외품으로 제춤 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피비에스에서 연구 개발 생산을 맡고 있는 모든 제품은 (주)비츄인 쌍용코디에서 국내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