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베이비,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현장 할인과 사은품 증정 예정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7-27 00:54:0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해님베이비가 서울 코엑스에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님베이비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 (4세대) ▲해님 무선충전 포켓 유축기 ▲엘솔 유모차 A-CLASS 2, E-CLASS, ▲엘솔 베이비, 주니어, 미니핏 카시트 등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은 현장 할인은 물론이고, 구매 고객 전원에 2종 사은품도 증정된다. 2019년 새롭게 출시 된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은 24시간 동안 스스로 온도와 상태 등을 감지해서 건조, 살균, 환기까지 자동으로 작동된다.

젖병 9개와 젖꼭지 9개를 넣고 동시에 박테리아 테스트를 한 결과 99.9%이상 살균력을 입증 받았으며, 고효율 FAN과 내장형 PTC 히터를 장착해 과열, 발화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크기는 작지만 부드럽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해님 무선충전 포켓 유축기는 현장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슬림한 카시트로 차량 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공용으로 사용가능한 엘솔 베이비, 주니어, 미니핏 카시트 또한 현장 구매 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엘솔 세미 절충형&휴대용 유모차 A-CASS 2와 절충형 양대면 유모차 E-CLASS는 현장할인과 함께 4종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해님베이비는 서울 코엑스 A 홀 G255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이비페어와 관련된 사항은 엘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