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가구, 아쿠아클린 쇼파 무료체험단 모집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7-31 12:30:0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헤일리가구에서 기능성패브릭 이지클린 스웨이드 소파의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헤일리의 쇼파 무료체험단은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약 2주간 진행하며, 쇼파 중 인기가 많은 모델인 ’티미 1인용쇼파’, ‘파커 3인용쇼파’, ‘다니엘 4인용쇼파’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헤일리가구에서 쇼파제작에 사용하는 아쿠아 스웨이드 원단은 이염에 강한 가죽의 장점 뿐만 아니라, 세척이 가능한 패브릭의 장점을 모아 생활오염과 이염을 손쉽게 제거할수 있으며, 일반 패브릭에 비해 비비드한 컬러의 표현력이 매우 우수하고 다양한 컬러 뿐만아니라 시간이 흘러도 색과 질감 등이 쉽게 변하지 않아 가구를 오랫동안 처음느낌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소파와 같은 대형가구 같은경우 상품 가격이 높고, 부대 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쇼파 업체에서도 대게 쉽게 진행하지 않으나, 헤일리가구에서는 이번 무료체험단을 계기로 삼아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과감하게 쇼파 무료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 헤일리가구는 쇼파 제공 뿐만아니라, 기존소파 무료내림, A/S 2년등 퀄리티높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기위해 힘쓰고 있다.

헤일리가구 무료체험단 신청은 헤일리가구 블로그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남 양산 방면에 위치한 헤일리가구 전시장을 통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으며, 자세한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