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인물 찾기 시작됐다”
SNS 사람 찾기 나선 박근혜
박규태
| 2012-01-29 11:23:00
[시민일보]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니홈피 등을 통해 감동인물 인물 찾기에 나섰다.
박 위원장은 28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올려 "쇄신이 되고 시스템이 훌륭해도 그 안에서 움직이는 사람이 변화하지 않는다면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며 "하지만 삶의 현장에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찾고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만나기는 참 어려운 것 같다"고 인재 찾기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이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인물찾기에 도움을 호소했다.
특히 그는 "'감동인물찾기'(http://www.bythepeople.or.kr)에 각 지역과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는 사람들을 많이 소개해 달라"며 "올해는 현장의 다양한 문제를 듣고 해결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위원장은 "2012년도 어느덧 1월 후반에 접어들었다.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가도록 많은 부분에서 쇄신과 변화에 노력하겠다"며 "함께 세상의 이야기를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박 위원장은 자신의 트위터에도 "앗! 세상에 이런 분이...? 각 지역과 각 분야에서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분들을 알고 있다면 '감동인물찾기'에 소개해 달라"고 했다.
한편 한나라당 감동인물찾기 사이트에는 석해균 선장, 전원책 변호사, 임요환 프로게이머, 공병호 경영연구소 소장, 가수 김장훈씨 등이 추천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