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영-유진 부부, 깨소금 신혼생활 대공개

스토리온, '슈퍼커플 다이어리' 내달 19일 첫방

온라인팀

| 2012-03-28 11:10:00


Warning: getimagesize(http://www.siminilbo.co.kr/news/photo/Bdatafile/News/294981.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simi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76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이 대한민국의 슈퍼커플이 꿈꾸는 워너비 라이프를 담은 '슈퍼커플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첫 주인공은 지난 해 7월 결혼한 유진(31)·기태영(34) 부부다. 이들은 지난 18일 유럽행 비행기에 올랐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촬영 중이다. 커플이 경험하는 공감과 갈등의 순간을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는 부부가 커피컵을 들고 서로에게 눈길을 보내며 신혼의 달콤함을 표현하는 등 결혼생활의 여러 장면을 표현했다.

스토리온 관계자는 "깨소금 신혼생활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온 이들 커플의 가감없는 실제 결혼생활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슈퍼커플 다이어리'는 4월19일 오후 2시,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유진·기태영 부부의 방송분은 모두 5부로 이뤄진다.

/뉴시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