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경찰관 등 국가수호 공무원 대상 '가디언론' 출시

배소라

| 2012-10-03 13:57:00


Warning: getimagesize(http://www.siminilbo.co.kr/news/photo/Bdatafile/News/309334_1.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simi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76
[시민일보]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건군 6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가수호를 위해 목숨을 걸고 헌신하고 있는 특정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낮은 금리를 제공하면서도 상환보장 및 상해사망 보험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개념의 신용대출 상품인 '가디언론'을 출시, 판매에 들어갔다.
3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가디언론은 국가와 사회의 안전기반이 되는 소방직공무원, 교정직공무원, 경찰직공무원과 직업군인(군무원 포함)을 대상으로 대출원금에 대한 상환보장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이다. 또한 개인당 3000만원의 상해사망 보험서비스까지 무료로 추가제공 해준다.
대출금리는 최저 4.76%(일반대출, 9월27일 기준, 3개월 변동 금융채연동기준금리)의 금리를 적용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전액 면제 대상이다. 무료로 가입이 되는 보험계약은 요건 충족시 1년 단위로 자동갱신된다.
외환은행 개인상품부 관계자는 "외환은행은 신상품 '가디언론'의 출시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목숨을 걸고 근무중인 특정직 공무원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외환은행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다양한 직업군을 위한 고객 맞춤형 신상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소라 기자 bsrgod78@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