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볼 愛人들 선의의 경쟁 펼쳐

구미 해평농협 조합장배대회 막내려

이정수

| 2012-11-28 15:46:00


Warning: getimagesize(http://www.siminilbo.co.kr/news/photo/Bdatafile/News/313709_1.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simi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76
[시민일보] 경북 구미 해평농협(조합장 최서호)은 최근 해평면 도문리 게이트볼 경기장에서 유관단체장 및 원로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2회 조합장배 게이트볼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역내 노인들은 물론 강동지역 3개면 동호회 회원들이 선수로 참가해 기량발휘와 함께 화합의장이 마련됐다.

윤영술 해평면장은 개회식 인사말을 통해“게이트볼 경기는 노년의 건강유지에 적합한 운동량과 각종 노인성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큰 만큼 오늘 대회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동호인간의 우의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를 주최한 최서호조합장은 "원로조합원들의 건강한 생활과 여가활동을 위해 매년 게이트볼대회를 열고 있다”며 “농협의 초석인 원로조합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회를 맞은 해평농협 조합장배 게이트볼 대회는 100여명의 게이트볼 동호인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등 명실 공히 지역의 전통 깊은 게이트볼 대회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구미=이정수 기자 ljs@siminilbo.co.kr
사진설명= 경북 구미 해평농협은 최근 해평면 도문리 게이트볼 경기장에서 제2회 조합장배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참가한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최서호 조합장의 개회식 인사말을 듣고 있는 모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