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해결분야 노력 인정, 우수상에 박선옥 시흥시의원

송윤근 기자

| 2013-01-10 16:44:00

[시민일보] 경기 시흥시의회은 박선옥의원이 최근 경기중소기업센터 광교홀에서 개최한 2012년 경기도 시, 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사)경기언론인클럽에서 주관하고 경기도 시, 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주최한 2012년 경기도 시, 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사례는 경기도 시, 군 의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을 10개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이 이뤄졌다.

박 의원은 기업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직을 수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정활동 기능을 충실이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선옥 의원은 수상소감에 대해 "옛말에 아는 노릇은 좋아하는 노릇만 못하고 좋아하는 노릇을 즐기는 노릇만 못하다는 말이 있듯 항상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는 것이 자신에겐 얼마나 즐겁고 기뿐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이어 "이 이상 보다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달라고 시민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상으로 여기고 앞으로도 헌신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흥=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