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듀얼 콘서트"를 기대하세요

새해에 창사 20주년 기념 브랜드 듀얼 콘서트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3-12-31 11:41:51

[시민일보]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이 갑오년 새해 1월에 창사 20주년을 기념 '브랜드 듀얼 콘서트'를 개최한다.

브랜드 콘서트는 기존에 매월 한 차례 열려왔다. 이를 창사 20주년 및 브랜드 콘서트 개최 1주년을 기념해 2014년 새해를 여는 콘서트와 함께 지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콘서트를 앙코르 강연으로 기획한 것이다.

2014년의 첫 번째 브랜드 콘서트는 오는 8일에 열릴 예정이며, CDR 어소시에이츠의 김성천 대표가 발표자로 나선다. 김 대표는 현재 사단법인 한국디자인기업협회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2014년을 여는 첫 번째 브랜드 콘서트인 만큼 '브랜드, 열정과 꿈을 만나다'를 주제로 브랜딩 업계의 현주소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22일에 열릴 브랜드 앙코르 콘서트는 김민호 디자이팝 대표가 맡을 예정이다. 지난해 주제로 삼았던 내용을 더욱 심화시켜 '크리에이티브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Mind Identity' 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브랜드콘서트*톡톡!'은 저명인사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토크 콘서트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비전문가들이 디자인, 브랜딩, 마케팅 등의 이야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공감의 자리다. 장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1동 60-3 엑스포 디자인 브랜드 건물 1층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x4design.co.kr) 및 전화(02-549-5048)로 확인할 수 있다.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