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감성의 끝에 서라

강신장·황인원 지음 | 21세기북스 펴냄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4-04-06 15:14:56

▲<감성의 끝에 서라>(제공=21세기북스) [시민일보=고수현 기자]무한경쟁시대에서 살아남는 비법인 창조적 시각을 독자들에게 제공할 자기계발서 <감성의 끝에 서라>가 최근 출간됐다.

책은 기업인과 기업 구성원들에게 가장 필요한 한가지로 상상력 즉, 창조적인 생각을 뽑으며 이를위해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남들과 다르게 보고, 새로움을 보는 시인의 눈을 가지라 말한다.

특히 저자들은 실제 비즈니스 사례를 곁들어 창의적 상상력과 통찰력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초코파이가 情이라는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개념을 대입해 감성 마케팅으로 확고한 제품의 브랜드이미지를 탄생시킨 사례나 소니(SONY)가 오디오의 입장에서 접근해 ‘워크맨’을 개발한 사례 등은 책을 읽는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책의 구성은 실제 강의를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돼 있으며 사진과 도표 등을 활용한 부분은 독자들이 보다 쉽게 시인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법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와 비즈니스라는 독특한 조합의 자기계발서 <감성의 끝에 서라>는 1만5000원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