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세코뷔페, '하트'로 새단장해 23일 재오픈

함성찬

hsc@siminilbo.co.kr | 2014-05-21 14:34:57

경남 창원 소재 외식업체인 '세코뷔페'가 9주년을 맞아 두 달간의 전면 확장과 리뉴얼을 진행, 5월 23일 재오픈한다. 창원 세코뷔페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메뉴, 브랜드명까지 바꾸는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05년 창원컨벤션센터(CECO) 1층에 문을 연 세코뷔페는 창원돌잔치 인기 업체로 돌잔치 뿐 아니라 가족외식, 직장회식, 회갑, 칠순 등 각종 행사와 연회를 진행한 대표적인 창원뷔페로, 이번에 ‘HEART(하트)’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창원뷔페 ‘HEART(하트)’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에프 총괄본부장인 이용 상무는 "지난 9년간 고객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며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을 조성하기 위해 최대 성수기인 가정의 달을 포기하고 두 달 간의 공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에 ‘하트’는 리뉴얼 기간 동안 기다려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딱!~ 절반 가격으로 누려~' 이벤트는 50% 할인 행사로, 고품격 창원뷔페 장소인 하트에서 반값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또한 '9주년 맞이 리뉴얼 오픈 기념 99일간의 고객감사 이벤트'라는 이색적인 돌잡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입구에 비치된 ‘H’, ‘E’, ‘A’, ‘R’, ‘T’가 적혀져 있는 하트모양 투명함에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함에 응모를 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H는 돌잔치나 행사무료진행(약 200만원 상당, 1명) ▲E는 해외여행 상품권(약 100만원 상당, 2명) ▲A는 풀만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약 70만원 상당, 3명) ▲R은 가족사진이나 리마인드웨딩사진 촬영권(약 30만원 상당, 5명) ▲T는 온 가족 HEART 회식권(약 20만원 상당, 10명) 등을 증정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