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등대 창단공연 <이층의 비밀>
하루하루 고된 일상 속, 웃음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4-06-17 13:55:32
연극 <이층의 비밀>은 ‘극단 등대’의 창단공연으로, 영화 '아이덴티티'의 시나리오와 연극 ‘퍼즐’의 원작인 '포인트 오브 데스(Point of Death)'의 극작가로도 널리 알려진 마이클 쿠니의 작품 중에서도 손꼽히는 코미디 연극이다.
또, <라이어>의 작가 레이 쿠니의 아들인 그의 대를 잇는 유머감각과 이야기구성, 여기에 현대사회의 풍자까지 전달하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영국에서 흥행했던 작품으로, 어쩌다 세입자의 보험금을 횡령하게 된 집주인 에릭의 거짓말로 인해 얽히고설키는 주변 인물들과의 해프닝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연극에는 <라이어>, <나쁜녀석들>의 김준희, <Open Your Eyes>, <밑바닥에서> 류경환, <뉴보잉보잉>, <S다이어리> 이준영 등 대학로의 젊은 실력파 연극배우들이 더블캐스팅으로 대거 참여하여 대담하고 위트 있는 대사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또한 절묘한 타이밍이 만드는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 전개로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웃음으로 소통하는 힐링 코미디 연극 <이층의 비밀>은 오는 7월 27일까지 한성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공연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와 함께하는 SNS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