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한국야쿠르트 LOOK 모델로 선정
박샤론, 출산 후 LOOK 마시며 3개월 만에 20kg 감량해…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4-06-26 16:39:09
[시민일보=이대우 기자]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의 새 얼굴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선정돼 앞으로 1년 간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하는 한국야쿠르트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박샤론은 산후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늘었지만,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은 일반적인 식사인 밥, 반찬, 후식 순서를, 반대로 후식, 반찬, 밥 순으로 바꾸는 것으로, 박샤론은 이와 더불어 매일 LOOK을 꾸준히 마셔준 결과 예전의 몸매를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LOOK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5월 ‘날씬한 몸매와 피부탄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박샤론을 다이어트 전도사로 내세워 홈쇼핑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LOOK을 주문할 경우 10주치 제품을 8주치 가격 만나 볼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LOOK은 건강한 습관으로 우리 몸의 활력과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제품”이라며 “야쿠르트아줌마가 매일 직접 고객들에게 제품을 전달해 주면서 다이어트 중간에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줄 것” 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