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박람회 참가해 기업 지원시책 홍보
박병상 기자
pbs@siminilbo.co.kr | 2014-10-22 16:36:51
[구미=박병상 기자]경북 구미시가 이달 23~25일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4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 참가해 '기업하기 좋고 살기 좋은 명품도시 구미'의 저력과 위상을 보여준다.
대구ㆍ경북지역 40여개 시ㆍ군ㆍ구 및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구미시는 기업하기 좋고 살기 좋은 명품도시의 이미지를 전시 컨셉으로 잡고 11조원 투자유치· 11만 근로자 시대, 대규모 전국ㆍ국제 행사 유치, 대한민국 대표 안전도시 구축 등 타 시ㆍ군과 차별화 된 선도적이고 다양한 시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미시 대표 중소기업인 (주)오성전자와 (주)라온솔루션이 최첨단 디지털 리모컨과 3D 프린터를 전시하고 의료용 드레싱제 전문기업인 (주)원바이오젠이 업체 대표상품인 상처치유밴드 '레노덤' 무료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역의 중소업체가 다양한 첨단기술과 주력제품을 소개한다.
아울러 구미시는 관람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중소기업의 우수제품과 구미시설관리공단 원예사업팀에서 생산한 스프레이국화, 구미별미 쌀 등을 무료로 나눠줘 흥미진진하고 볼거리 있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