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 아이유와의 듀엣곡 '언제쯤이면' 공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 거둬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4-10-31 19:46:25

가수 윤현상이 공개한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가 다수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윤현상은 31일 0시 멜론,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다수의 음원사이트에 데뷔 앨범인 '피아노포르테'를 공개했다. 이 앨범은 수록곡 전체가 윤현상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곡은 '언제쯤이면',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의 두 곡으로 총 6곡이 수록돼있다.

특히 이 중 '언제쯤이면'은 최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수 아이유와 함께 작업한 것이 특징이다. 윤현상의 음악에 반한 아이유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함께 작업이 이뤄진 타이틀곡 '언제쯤이면'은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 5등 내에 진입하며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은 ‘언제쯤이면’의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며 기다림의 시간을 표현했다.

윤현상은 11월1일 MBC에서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아이유와 함께 첫 무대를 갖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윤현상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K팝스타>에서 Top8에 오르며 '제2의 유재하'라는 칭찬을 듣기도 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