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알뜰살뜰 에너지아껴 '溫맵시' 뽐내봐요

구미시 새마을지도자 한뜻

박병상 기자

pbs@siminilbo.co.kr | 2014-11-19 17:26:13

생활 에너지절약 캠페인 펴

[구미=박병상 기자]경북 구미시새마을회는 지난 18일 새로넷방송국사거리에서 16개동 구미시 새마을지도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생활속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한 '온(溫)맵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경상북도 새마을회 회장단을 비롯해 이재학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이윤재 새마을문고구미시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동참과 참여 속에 모두 마음을 한뜻으로 모았다.


특히 구미시새마을교통봉사대원들의 원활한 교통질서 계도 속에 출근길 교통불편 없이 구미시와 경상북도가 합동으로 펼치는 다채로운 행사로 홍보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참가자들은 다가오는 겨울에 대비해 에너지절약을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고자 에너지절약 캠페인 문구가 새겨진 대형현수막 10여개 종류와 피켓을 들고 6개조로 나눠 흥겨운 캠페인 음악에 맞춰 범시민실천운동에 적극 동참했다.


김영준 새마을과장은 "범시민운동에 언제나 앞장서서 실천하는 구미시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겨울에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따뜻한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새마을운동 선도자로서의 모습을 계속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