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김필 듀엣곡 '처음으로(New day)' 발표···낮 12시 공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4-11-25 09:23:00

▲ 사진출처=신지수 트위터, 인스타그램 Mnet '슈퍼스타K' 출신 신지수와 김필이 듀엣곡 '처음으로'를 발표한다.

신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4.11.25 신지수X김필 '처음으로' 낮 12시에 만나요"라고 예고했다. 또한 김필과 녹음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김필과의 듀엣곡을 재차 예고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 출신인 신지수의 외모만큼 매력적인 보이스와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김필의 중저음이 만나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신지수의 나이는 만 21살 1993년생이다. 김필은 지난 21일 방송된 '슈퍼스타K6' 결승전에서 곽진언에게 패해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준우승을 차지한 김필이 먼저 신지수와 듀엣 형태로 노래를 발표함에 따라 '슈퍼스타k6' 우승자인 곽진언이 어떤 노래를 들고 언제 데뷔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곽진언은 앞서 '슈퍼스터k' 우승자 기자간담회에서 "1집을 내기 전에 좀 더 다듬어서 담아내고 싶다. 약속드리고 싶은것은 이기적으로 내 이야기만 하는 게 아니라 듣는 분들과 교감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