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깜짝 결혼 발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4-11-27 17:54:07

▲ 사진출처=방송 프로그램, 트위터 캡쳐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씨의 매니저인 남규택 실장과 결혼식을 올린다.

안혜상 선수는 댄 위드 더 스타 시즌1·시즌3, 댄싱9 시즌2 등 다수의 댄싱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안혜상 선수는 문희준, 김경호 등 유명 스타들의 파트너로 출연한 바 있다.

27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안혜상은 오는 29일 서울 서초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인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양측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만남을 갖게됐다.

특히 방송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은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하면서 6개월간 매니저가 안혜상을 데려다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가수 김경호가 안혜상 선수와 남규택씨 사이에서 오작교 노릇을 한 셈.

안혜상 선수의 측근은 "안혜상 선수가 남규택씨와 1년간 열애 끝에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주변의 신임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안혜상 선수의 결혼식 축가는 오작교인 김경호가 나서며, 사회는 함께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고 알려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