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유인, CF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 화장품CF발탁!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4-12-16 15:11:51
지난 10일 루반블루 관계자는 "신예 배우 방유인을 루반블루의 CF 모델로 발탁하여, 현재 촬영일정을 조율 중이다"고 말했다.
또한 방유인의 소속사 관계자는 "방유인이 처음 도전하는 CF 촬영이다 보니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남은 시간 동안 운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다른 모델들과의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방유인은 현재 많은 드라마와 연극에서 배우로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KAC한국예술원에서 학업에 매진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방유인은 최근 촬영한 프로필 촬영에서 프로 같은 표정과 포즈로 당시 현장에 있던 작가와 스타일리스트를 모두 놀라게 했으며, 프로필 사진이 광고모델 발탁에 결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루반블루 관계자는 "현재 여러 가지 촬영을 진행하며 콘셉트를 구상 중이며, 아직 100% 결정되지 않아서 말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모델들이 함께 만들어낼 CF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앞서 방유인은 연극 ‘드리밍’을 시작으로 뮤직비디오와 드라마에서 활동해 왔으며, 현재 차기작을 물색 중이라고 소속사측은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