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금조, “퍼포먼스, 보컬라인 강화”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1-12 20:07:48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이 12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뮤지스 새 멤버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측은 “나인뮤지스 새 멤버 실루엣 공개! 새 멤버는 오늘 (12일) 오후 12시 공개됩니다. 2015년 1월 23일, 나인뮤지스의 드라마 같은 컴백!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1년여 만의 새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나인뮤지스 /뉴시스 이번에 공개된 나인뮤지스의 새 맴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해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해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라며 새 멤버 2명을 소개했다.

이어 나인뮤지스 측은 “춤 실력이 뛰어난 소진은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인 금조는 보컬라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에게 소진의 소와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완전체는 13일 정오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 '드라마'는 오는 23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에정이다.


▲ 나인뮤지스 /뉴시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