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추천, ‘엘갸또’ 명품 수제 초콜릿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2-09 09:34:11

프랑스식 수제 제과 브랜드 엘갸또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최고급 재료로만 선별하여 만든 프리미엄 명품 수제 초콜릿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갸또(AILE GÂTEAU, 대표 김은희)에서 이번에 출시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은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쇼콜라띠에가 최고급 재료로 직접 만든 명품 수제초콜릿으로 발로나사의 커버춰(카카오 70%)와 65%이상의 카카오를 함유한 스위스산 그랑크루 커버춰를 주재료로 사용해서 만들었으며, 발렌타인 21년산 브랜드를 넣은 스페셜 가나쉬 및 6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고 고급스런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금번 출시한 수제 초콜릿은 12구(36,000원)와 24구(70,000원)로 출시되었으며, 좋은 재료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 수준 높은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추천 선물 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이나 각종 기념일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엘갸또’의 수제초콜렛은 맛과 향, 그리고 신선도를 지키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져, 최상의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엘갸또’는 수제 초콜릿 이외에도 구움과자와 친환경 유기농 쿠키&마카롱, 디저트케이크, 잼&브런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며, 판매처는 자사쇼핑몰(www.엘갸또.com) 및 프렌들리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문전화 : 070-7696-643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