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가방, 맥끌라니, 캠퍼스룩에 어울리는 ‘숄더&크로스백, 백팩’ 제안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2-27 09:32:26
일명 여대생 가방으로 불리우는 맥끌라니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새내기 캠퍼스룩에 어울리는 숄더&크로스백과 백팩을 선보인다.
맥끌라니는 졸업식과 입학식 때 매고 갈 가방부터 미팅·소개팅에 들고 나가고 싶은 예쁜 레이디룩까지 다양한 가방을 출시하고 있다.
가방은 여학생들의 졸업과 입학선물 0순위로 뽑힐 만큼 여성들의 베스트 위시리스트로 꼽힌다.
의류보다 유행에 덜 민감하지만 옷과 신발, 액세서리의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매치하는 가방이 틀리고 가방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가방은 다다익선의 아이템이다.
각종 소지품을 들고 다닐 수 있는 토트&숄더백부터 미니 크로스백과 클러치백까지 가장 베이직한 컬러, 디자인을 선별해보았다. 선물 받을 사람의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파악해보고 골라보자
크로스끈을 내부에 넣으면 클러치로도 변형할 수 있어 일석이조이며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두루 잘 어울려 아침마다 옷장 앞에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한편 맥끌라니(www.mclanee.co.kr)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졸업·입학·입사 선물대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상품문의 : 031-515-7609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