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유학박람회서 전문상담 제공···유학·이민에 대한 모든 것
100% 당첨 경품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5-03-26 16:21:30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www.keb.co.kr)이 국내 최대 규모 해외유학 박람회에서 전문상담을 제공한다.
이날 외환은행은 관심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을 실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매년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해 온 외환은행은 이번에도 은행권 단독으로 대규모의 부스를 설치해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학 또는 이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외환은행 부스 방문시,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윙고 ISIC 국제학생증(유스호스텔 제휴)체크카드'에 대한 제휴사 발급수수료를 전액 지원하는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을 신청하는 관람객을 위한 당첨확률 100%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유학과 이민에 대해 특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며 “대면상담 외에도 외환은행은 홈페이지 또는 외환포탈 사이트인 FXKEB(www.fx.keb.co.kr)를 통해 고객들에게 해외송금 및 환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