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로수길 더렉스 쥬얼리 부띠끄, 신제품 출시와 여름 바캉스 맞이 스타일링 제안으로 화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6-26 13:48:43

[시민비즈뉴스]쥬얼리에 대한 트랜드가 바뀌고 있다. 과거 보석이라고 하면 무겁고 자주 착용하기 어려운 과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을 제외하곤 웬만해선 손이 가기 어려운 스타일이 많았다. 하지만 요즘에는 트랜드가 바뀌면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결혼예물 뿐만 아니라 커플링 및 데일리 쥬얼리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그동안 고급스러우면서 과하지 않은 쥬얼리 디자인으로 미와 실용성을 한 번에 잡아 창원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과 많은 젊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던 창원예물 및 패션 쥬얼리 전문점 더렉스에서 여름맞이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창원웨딩족들과 패션에 민감한 젊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GIA출신 보석 전공자가 운영하며 감각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던 창원 더렉스에서는 이번에 원석을 이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원석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어 원석 자체만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한편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더해 패션 쥬얼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6월 말 또 한 번의 신상품 입고를 통한 여름 바캉스 맞이 스타일링 제안을 예고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8월 말에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만한 스페셜한 파티를 열 예정이며, 창원 더렉스 쥬얼리 부띠끄를 찾는 VIP들을 위한 고객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다.

한편 창원 더렉스 쥬얼리 부띠끄의 이동헌, 이연비 대표는 “기존의 장롱 속에 고이 모셔두는 예물이나 귀금속으로써의 쥬얼리가 아닌 아름답고 실용성 있는 쥬얼리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쥬얼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창원 더렉스 쥬얼리 부띠끄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17-14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055-283-7922)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