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키, 안쓰러울 정도의 저칼로리 식단 다이어트... 꼭 이래야해??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8-03 20:12:53

▲ 3일 발표되는 샤이니의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 발매
샤이니 멤버 키의 저칼로리 식단이 네트진들로부터 화제다.

최근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출연자 키가 "연습생 시절부터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다. 샤이니의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본인은 평생 관리해야 하는 체질"이라고 밝히며 자신만의 저칼로리 식단을 공개했다.

샤이니 냄버 키는 식단은 반 년째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 것이었고, 함께 출연 한 보아 역시 "난 저렇게 못산다"고 말할 정도로 '여가수도 참기 힘든 극단의 식단'임을 인증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키 불쌍해", "샤이니, 좀 먹지..", "샤이니, 너무 말랐어", "샤이니, 불쌍해", "샤이니, 너무 말랐어", "샤이니, 보기 안쓰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함께 샤이니 키가 온유와의 투샷도 공개했다..

3일 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음악과 결혼했어(i’m married to the MuSI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는 같은 그룹 멤버 온유를 뒤로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키가 매고 있는 독특한 보타이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키의 날카로운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가 속한 샤이니는 이날 4집 리패키지 ‘매리드 투더 뮤직’을 발표해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