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아이콘' 팬미팅 이어 유병재와 함께하는 '전 국민 보물찾기 이벤트'까지...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시선집중
온라인 이슈팀
| 2015-10-01 11:28:52
YG의 괴물신인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출연과 1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한 데뷔 앨범 'WELCOME BACK' 공개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아이콘의 데뷔 앨범 'WELCOME BACK'은 전 세계 11개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으로 전해졌다.
문샷은 기존의 메이크업 루틴을 깬 멀티유즈 제품을 통해 K-뷰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아이콘의 팬미팅을 함께해 주목을 받았다.
이날 아이콘의 데뷔 첫 국내 팬미팅에서는 200여 명의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오랜 시간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헤네시(LVMH)' 그룹 코스메틱 편집샵으로 이번 입점을 통해 문샷이 디올,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마크 제이콥스 등 유수의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문샷은 지난달 30일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를 기획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병재가 광고에 출연해 화제를 낳은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에 숨겨진 문샷(m,o,o,n,s,h,o,t) 8개 스펠링을 찾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문샷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