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예산결산특委 출범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5-10-08 09:17:53

위원장 김종범 부위원장 조용구 ▲조용구 의원 ▲김종범 의원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서울 강동구의회(의장 성임제)가 ‘2015회계연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심의를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 김종범 의원, 부의원장에 조용구 의원을 선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에는 ▲이준형 ▲박재윤 ▲송명화 ▲안병덕 ▲황주영 ▲신무연 의원이 선출됐다.

이들 예결특위 위원들은 산자부 산하 전력기반센터에서 기 승인받은 발전소주변지역 지원 사업과 사회복지 등 의무 보조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당초 예산보다 91억5000여만원 증액된 4822억8000여만원의 ‘2015 회계연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을 심도있게 심사하게 된다.

이날 위원장으로 선출된 김 위원장은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준 것에 대해 감사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예결특위 위원들과 함께 합리적이고 내실있게 심사해 구민에게 꼭 필요한 추경예산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조 부위원장은 “이번 예결특위 부위원장으로 선출해 준 예결특위 위원장과 위원들에 감사하며, 짧은 일정이지만 동료 위원들과 함께 구민 중심의 투명하고 공정한 예산안 심사로 지방의회의 기능을 다하는 데 온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