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투자의 신” 수익형 호텔, 상가, 아파트, 오피스텔 투자 부동산 분양정보를 한방에!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15 09:58:32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 된 어플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기존의 투자자는 발로 뛰어 제한적인 분양정보와 한정된 투자처를 알 수 있었지만 "투자의 신" 어플에는 아파트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전원주택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 수익형 호텔 분양까지 투자자들이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

요즘처럼 은행 금리가 낮은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부동산 정보도 없고, 투자 할 곳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투자의 신" 어플이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투자의 신'은 투자자들의 입소문이 퍼져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자의 신'이 만들어졌다.

'투자의 신' 관계자는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 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 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초보 투자자들이 요즘같이 불안한 부동산 시장에 정보 없이, 다른 사람의 얘기만 듣고 몇 억씩 투자하는 일이 빈번하다고 한다. 때문에 무모한 도전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으로 안전한 부동산 투자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어서 회원 가입자 수는 급격히 늘고 있다.

'투자의 신'의 부동산 투자 상담은 실버회원, 골드회원, VIP회원 고객들 중심으로 투자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 앞서 투자자가 궁금했던 물건의 투자 안전성의 검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안전한 투자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투자의 신' 어플은 홈페이지 (http://투자의신.com) 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대표전화(1670-1710)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